'강적들' 박유천 찌라시 언급에 '하차+사과' 요구 폭주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강적들'이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강적들'에서는 박유천에 대해 다뤘다.

이날 이봉규는 자신도 들은 찌라시의 내용이라면서 "룸살롱을 저도 과거에 많이 가봤지만 혼자 룸살롱을 가는 경우는 없다. 보통 남자들 룸살롱 갈 때는 3~4명 간다. 그런데 이 자리에 박유천 혼자만 연예인이 있었느냐? 아니라는 이야기"라고 말한 뒤 한류스타 B와 C를 언급했다.

이후 문제가 커졌다.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일명 찌라시에 송중기, 박보검이 박유천과 동석했다는 내용이 있었던 것. 하지만 이들은 박유천과 동석하지 않았다. 실제 송중기의 경우 그 시각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을 끝내고 유아인, 송혜교 등과 뒤풀이 중이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도 강력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두 배우와 관련된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며 "최초 유포자에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전한 '강적들'과 이봉규에 대해 분노했다. 네티즌들은 시청자 게시판 등에 이봉규의 하차와 '강적들'의 사과를 요구하는 글을 남기며 거세게 항의했다.

[찌라시 내용을 언급한 '강적들'의 이봉규와 시청자 게시판. 사진 = TV조선 방송, '강적들' 홈페이지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