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바닐라코, 보습+틴트 가능한 ‘투 키세스 듀얼 틴트’ 내놔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바닐라코가 1일 멀티형 립 틴트 투 키세스 듀얼 틴트를 내놨다. 입술에 보습을 선사하는 에멀전 타입과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수분 타입으로 이뤄졌다. 레드 퀸과 핑크 프린세스, 오렌지 츄, 브라이드 코랄 컬러로 구성됐다.

# 에이블씨엔씨가 3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트 마스크 팩을 비롯해 워시 오프 팩, 팩트,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등이 해당된다. 또한 네일 전 품목과 수퍼 아쿠아 수분 클렌징 라인 1+1 행사도 진행된다.

# 벨포트가 1일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외선 차단제와 헤어케어, 스킨케어, 데오도란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엠리밋이 1일 여성용 레인코트 롱 워터프루프 재킷을 출시했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습기와 빗방울은 막고, 땀은 밖으로 배출해 체온을 유지해주며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 팀버랜드가 1일 서울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일부터 31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서 김영진 작가의 ‘일상의 초현실주의’ 전시회를 진행한다.

# NBA가 지난 6월 30일 중국 북경 란써강완(北京 蓝色港湾/Beijing Solana)점에서 중국 100호점 오픈을 기념한 행사를 가졌다. 1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덴버 너기츠의 가드 개리 해리스가 참석해 현지의 주목을 받았다.

# 봉구비어가 1일 크림빠나나를 출시했다. 생쌀발효법으로 빚은 술에 바나나 퓨레를 넣은 국순당의 쌀 바나나를 베이스로, 위에 맥주 크림을 얹어 바나나의 달콤함과 맥주 크림의 쌉쌀함이 조화됐다.

# 버츠비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립스틱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전했다. 최대 8시간 보습이 지속되고, 필수지방산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 헬시그루가 1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미인 플러스를 출시했다. 백수오가 함유된 복합추출물이 갱년기 지수를 개선시켜준다. 또한 감마리놀렌산과 비타민B6, 비타민A가 함유돼있다.

# 쏘내추럴이 투 컬러 레이어드로 컬러고민 없이 데일리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투 컬러 아이섀도를 1일 내놨다.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조합된 제품으로 하나의 제품만으로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 = 바닐라코, 에이블씨엔씨, 벨포트. 엠리밋, 팀버랜드, NBA, 봉구비어, 버츠비, 헬시그루, 쏘내추럴]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