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폭행혐의' 김용준 측 "술병 들고 위협해 정당방위…폭행 휘말린것"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폭행 사건에 휘말린 보컬 그룹 SG워너비 김용준(32)이 입장을 전했다.

1일 김용준 소속사 CJ E&M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당시 술자리에서 A씨 일행과 다른 일행이 싸움이 붙었고, 김용준 일행에 피해를 입혔다"며 "김용준이 항의를 하자, A씨가 술병을 들고 달려들며 위협해 정당방위 행동이었을 뿐"이라고 폭행 혐의를 부인했다.

이어 "주체적으로 폭행을 한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폭행 사건에 휘말렸을 뿐"이라며 "원만한 해결 위해 노력 중이나, 일방적 주장이 계속 될 경우, 강경대응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용준을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해당 사건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김용준은 지난 5월 8일 밤 11시께 강남구청 인근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A씨(31)에게 욕설을 하고 발로 찬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김용준은 A씨가 다른 일행과 몸 싸움 중 자신의 무릎에 쓰러져 떠밀렸고, 휴대폰과 지갑 등이 떨어지자 화가 나 욕설을 하며 발로 한 차례 걷어찬 혐의를 받고 있다.

[그룹 SG워너비 김용준.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