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출석' 박유천, 드디어 입 열었다 "심려끼쳐 죄송" 고개 푹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JYJ 겸 배우 박유천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박유천은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경찰서에 심문 조사를 받기 위해 참석했다. 지난 10일 A씨의 고소장이 접수된 지 20일 만이다.

이날 박유천은 검은색 정장을 입고 조사 전 취재진 앞에 섰다. 그는 착잡한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선 뒤 '혐의를 인정하냐'는 질문에 "우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서 정말 죄송하다"며 "경찰 조사 성실히 받고 나오겠다"고 밝혔다.

이어 맞고소 계획, 팬들에게 전할 말 등에 대해선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강남경찰서는 최근 성폭행 사건 고소 여성들에 대한 1차 조사를 마치고, 이 내용을 토대로 박유천을 조사할 방침이다. 첫 번째 고소장을 제출한 여성 A씨는 4일만에 "강제성이 없었다"며 고소를 취하했지만 B, C, D씨는 박유천의 성폭행 혐의를 주장하고 있다.

박유천은 A씨와 A씨의 남자친구, 폭력조직 조직원 황모씨에 대해 무고, 공갈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라 이와 관련한 조사도 진행된다.

앞서 지난 21일 강신명 경찰청장은 해당 사건에 대한 엄정한 조사 의지를 피력하며 "성폭행과 고소, 취하, 무고, 공갈 등 여러 행위가 중첩돼 있다"며 "성폭행 외에 무고나 성매매 여부, 협의 과정에 부당한 조건이 있었는지, 공갈 행위가 있었는지 포괄적이고 전면적으로 수사하겠다"고 전했다.

경찰은 12명의 수사관이 포함된 대규모 전담팀을 꾸려 해당 사안에 대해 조사해 왔다.

[박유천.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