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 전도연 "11년만에 드라마 컴백, 데뷔라 생각" [MD동영상]

'굿와이프' 전도연(Jeon Do yeon) "11년만에 드라마 컴백, 데뷔라 생각" [MD동영상]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굿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이 11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와이프'는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이 가정의 생계를 위해 서중원(윤계상)의 로펌 소속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이다. '디어 마이 프렌즈' 후속으로 오는 7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굿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이 11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와이프'는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이 가정의 생계를 위해 서중원(윤계상)의 로펌 소속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이다. '디어 마이 프렌즈' 후속으로 오는 7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전도연.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