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한효주, 첫 커플컷 공개…'불꽃 따귀'로 강렬 만남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제작진은 29일 배우 이종석과 한효주의 커플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이종석)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다.

이종석이 맡은 강철 역할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만렙 스펙을 소유한 벤처 재벌이자 ‘웹툰 W’ 속 주인공 임이 밝혀지며 더욱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한효주는 정 많은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오연주로 분해 초짜 의사지만 직업 윤리 의식을 완벽하게 탑재한 캐릭터다.

앞서 각각의 세계에서 살고 있는 이종석과 한효주가 만날 것임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첫 만남부터 따귀를 날린 한효주가 당황해 울상이 됐지만, 이종석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코믹한 분위기가 예상된다.

‘W’ 제작사 측은 “초반 촬영부터 ‘따귀’를 주고 받아야 하는 다소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두 사람은 각각 ‘웹툰’속 인물 ‘강철’과 ‘현실 세계’의 ‘오연주’에 몰입, 완벽한 장면을 완성시켰다”며 특급 케미를 예고했다.

‘W’는 7월 20일 첫 방송.

[사진 = 초록뱀미디어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