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연봉 1억"…'택시' 양정원·심으뜸, 미녀 트레이너의 속사정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미녀 트레이너 양정원, 심으뜸이 속 얘기를 모두 털어놨다.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겟잇바디’ 특집으로 양정원, 심으뜸이 출연했다.

양정원과 심으뜸 모두 최근 가장 잘나가는 트레이너 겸 방송인 이지만, 이들에게도 고충은 있다. 우선 양정원은 “사람들이 ‘몸짱이다’란 얘기를 하면 그거 자체가 스트레스다. 먹다가 숟가락을 놓게 된다”고 말했다. 심으뜸 역시 ‘애플힙’ 때문에 옷을 마음대로 살 수 없다고 토로했다.

또 양정원은 트레이너가 된 배경에 대해 “발레를 하다 부상을 당하고 필라테스를 접했다. 아킬레스를 다치고 균형이 무너지고 많이 아팠다. 사실 예전엔 연기자로 데뷔했었다. ‘막 돼먹은 영애씨’에 나왔었다. 난 연기가 좋은데 준비가 안돼 있었다. 그래서 하던걸 하자는 생각으로 체육을 공부하게 됐다. 그러면서 아팠던 부분들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심으뜸도 “과거 언니가 졸음운전을 해서 전복사고가 났던 적이 있다. 내일, 혹은 내일 모레 뇌졸중이 올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했다. 이후 재활을 위해 필라테스를 배우게 됐고 피트니스 선수로 도전하게 됐다. 이젠 살아있음에 감사한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렇다면 이들의 수입원은 어디일까? 심으뜸은 “돈을 많이 벌려면 피트니스 센터를 오픈해서 성대결절 올때까지 레슨을 하면 되는데 아직은 투자하고 경험하고 싶은 시기다”고 털어놨다. 얼마전까만 해도 초등학교에서 수업을 했다는 양정원은 대기업 특강 등에 참여한다고 밝히며 “한 시간에 100~200만원 정도 받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심으뜸은 연봉 질문에 “못해도 4~5천만원”이라고 답했고, 양정원은 1억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이 “연예인에게 대시받은 적이 있냐”고 묻자, 양정원은 쉽게 입을 열지 못하다가 “1명 이상”이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심으뜸 역시 개그맨, 스포츠 스타 들에게 SNS를 통해 연락을 받은 적은 있다고 덧붙였다.

양정원과 심으뜸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미녀의 자매가 있다는 것. 양정원의 언니는 바로 양한나 아나운서이며, 심으뜸의 쌍둥이 동생 역시 출중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심으뜸, 심아름 자매는 ‘수원 쌍둥이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양한나 역시 박한별, 구혜선, 이주연, 손은서 등이 이름을 알린 인터넷 카페 ‘5대 얼짱’ 출신이라고 고백했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