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분위기…씨스타, '아이 라이크 댓' MV 3일만에 600만뷰 돌파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3일만에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했다.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3일 만에 유튜브와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600만뷰를 이상을 기록했다.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2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룸펜스 감독이 참여한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 하고 있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방식은 믹스매치인데, 화려한 색감에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청초한 메이크업에 오리엔탈 무드를 입혀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 히트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씨스타는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걸그룹 씨스타.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