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TOP3 정인선, 끊임없는 매력…네티즌 마음 사로잡았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정인선이 끊임없는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후보 정인선이 압도적인 득표수로 최종 TOP3에 올랐다. V앱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노래, 춤 실력은 물론 애교 넘치면서도 엉뚱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인선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OP3를 선정하는 대국민투표에서 30.6%라는 압도적인 득표수로 최종 3인에 선정된 정인선은 V앱을 통해 "여러분들의 투표가 많은 반영이 되어 top3에 오를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고, TOP3 미션에서도 더욱 노력하며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감사 인사와 함께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TOP3 미션 영상에서는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 속에 남다른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지닌 '엽기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명대사인 "견우야 미안해, 나 정말 어쩔 수 없나봐"라는 대사를 애절하게 연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 하나의 최종 미션인 어제의 V앱 방송에서 시청자들과 '놀이공원 데이트'를 함께한 정인선은 놀이공원 필수템 토끼 머리띠를 귀엽게 소화했고, 빠르게 돌아가는 놀이기구에 탑승해 UP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사격 도전에 이어 회전목마에 올라타 화내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 외에도 그간 노래방 V앱으로 가창력을 입증한 정인선은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애교 섞인 투표 독려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놀라운 득표수로 그 매력을 입증한 정인선의 최종결과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정인선이 후보로 오른 SBS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을 가리는 투표는 네이버 폴, V앱, 중국 LeTV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정인선. 사진 = V앱 영상 캡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