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혐의' 박유천 팬들도 등 돌렸다…"모든 콘텐츠 배척"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성폭혐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팬들도 등을 돌렸다.

JYJ 팬들이 집합해 있는 DC인사이드 JYJ 갤러리 측은 17일 박유천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는 공식입장을 냈다.

JYJ 갤러리 측은 앞으로 김재중, 김준수 두 사람만을 응원한다며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박유천을 지탄하며 향후 그와 관련된 모든 활동이나 콘텐츠를 철저히 배척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DJ JYJ 갤러리는 2009년 김재중,박유천, 김준수가 소송을 시작한 이래로 전 소속사와의 불공정한 계약에 맞선 3인을 지지해왔습니다. 7년간 JYJ와 함께 해왔던 이유 중 하나는 불공정행위에 굴하지 않고 맞서 싸우는 그들의 신념이 옳다고 믿어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박유천이 성을 상품화하는 곳에 출입한 이상, 부당함을 타파하기 위해 싸워온 팬덤이 그를 지지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박유천은 며칠 사이 두 건의 성폭행 혐의 고소를 당했다. 지난 13일 밤 박유천은 20대 여성 A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며 피소됐다.

이튿날 오후 A씨의 고소가 취하됐으나, 이도 잠시 15일 오전 또 다른 여성 B씨에게 성폭행 혐의 고소를 당하며 또 한번 대중과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번째 피소도 사실무근이며 명예훼손과 무고 등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박유천은 어떤 혐의라도 범죄가 인정될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초강수를 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