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닥터지, K뷰티 열풍 힘입어 미국 시장 진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닥터지가 7월 미국 대표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Nordstrom)과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Walmart)에 입점해 미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미국 전역에 불고 있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노드스트롬 백화점과 월마트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말했다.

# 솔가가 창립 69주년을 맞아 30일까지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회원 등급에 따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멀티빌리언 도필루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남녀종합비타민과 루테인, 츄어블비타민D는 2병이상 구매시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알로가 16일 온라인 편집숍 퍼스트룩과 콜라보레이션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메탈 소재에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폴리폴리 코리아가 여름 맞이 얼리 시즌오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주간 시계와 주얼리, 가방, 지갑 등을 30%에서 50%까지 할인해준다. 시즌오프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 다향오리가 제5기 ‘소비자 모니터 요원’을 30일까지 모집한다. 16일 브랜드 측은 소비자 모니터 요원 5기는 7월부터 6개월 간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 모로칸오일이 17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소속 뉴욕 출신 스타일리스트 에바 신(Eva Shin)이 손쉬운 홈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하는 블로우 드라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스킨푸드가 16일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를 바캉스 콘셉트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2층 카페에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망고바나나 빙수를 선보인다. 포어 핏 쿠션 보틀 2종을 구매하면 헬로 서머 보틀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 밀레가 16일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항시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여름용 워킹화 아치스텝 아프로를 출시했다.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를 적용, 360도 전방향 투습 효과로 땀과 열기를 신속하게 내보낸다.

# 올빚이 황칠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생기 원액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16일 선보였다. 황칠나무수액의 황칠은 황금빛의 고운 빛깔을 자랑해 예로부터 왕실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최고급 도료로 알려졌다. 이 성분을 제 1호 황칠세계 무형문화재 구영국 장인과의 협업해 황칠장인 콜라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 로저드뷔가 슈퍼카를 떠올리게 하는 콜라보레이션 시계 엑스칼리버 콰토르 2종을 16일 공개했다. 세계 정상급 레이싱팀인 FFF 레이싱팀과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전세계에 8피스만 출시됐다. 12시 방향에 박힌 스포티한 FFF 로고가 돋보인다.

[사진 = 닥터지, 솔가, 알로, 폴리폴리, 다향오리, 모로칸오일, 스킨푸드, 밀레, 올빚, 로저드뷔]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