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뱅크' EXO 카이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디오 물음에 '당황'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엑소 디오가 카이를 당황케 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2' (이하 '뮤비뱅크') 에서는 그룹 엑소가 출연해 컴백 토크를 나눴다.

이날 엑소는 '컴백 토크'의 MC를 선정하기 위해 제비뽑기를 했고, 녹화 전 찬열은 디오를 MC로 몰아 디오의 심기를 건드렸다.

결국 '꽝'에 당첨된 디오가 오늘의 MC로 뽑혔고, 디오는 "열심히 해서 정규 3집 앨범 홍보를 제대로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호는 "멤버들과 무대에 서니 시쁘다.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고, 카이는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디오의 급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카이는 "저희는 'Lucky One'과 '몬스터'라는 곡이 더블 타이틀이다. 그래서 동시에 연습하고, 컴백 무대를 위해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디오는 카이에 "그럼 연습한 거 한 번만 보여달라"고 말해 당황케 했고, 수호는 디오에 "대본대로 해달라"며 주의를 줬다.

특히 카이는 "개인적으로 디오 형과 듀엣을 해보고 싶다. 디오 형 목소리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디오는 "난 없다. 엑소 활동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사진 = KBS 2TV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