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수지·임주환·임주은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우빈과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만남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될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의 박현석 PD가 의기투합했다.

'함부로 애틋하게'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주연 4인방의 각기 다른 성격과 느낌이 담겼다. 촬영은 대한민국 최고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가 맡았다.

우선 최고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신준영 역의 김우빈은 절절한 사연을 드리운 표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무언가를 말하려는 듯 의미심장한 표정과 우수어린 눈매가 "난 열심히 도망쳤는데 니가 아직 여기 있는 거다"란 문구와 어우러지면서 묘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수지는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다큐 PD' 노을의 면모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정말로 날 좋아한 거라면 나 어떡해야 되요?"라는 문구와 함께 카메라를 두 손에 쥔 채로 멀찌감치 김우빈을 바라보는 수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비주얼, 능력, 성격, 개념, 집안, 미래 등 빠지는 게 하나 없는 '금수저 완벽남'이자 KJ그룹 기획총괄 본부장 최지태 역으로 나선 임주환은 감정을 절제하는, 알 수 없는 눈빛에 "널 진심으로 사랑해 줄 사람 꼭 만날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임주은은 강력한 대권후보인 아버지, 대대로 장관과 국무총리를 배출해 낸 집안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이아몬드수저 엄친녀' 윤정은 역의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펼쳐냈다.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사진 = 삼화네트웍스, IHQ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