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유애린·민하, 나인뮤지스 탈퇴 "행복했다" (전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과 민하가 탈퇴한다.

두 사람은 8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탈퇴 소식을 팬들에게 밝혔다. 두 사람은 자필 편지를 통해 소속사 스타제국과의 계약이 만료됐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나머지 멤버들과 팬들을 향해 그동안 나인뮤지스 활동이 "행복했다"며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인뮤지스 이유애린입니다.

글을 썼다 지웠다 반복했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도 글로 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없을 듯합니다.

2016년 5월 26일. 공식적인 스케줄이 끝났음을 알립니다. 7년 동안 함께 움직여준, 나인뮤지스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 나인뮤지스로서 행복했던 순간들이 더 많았기에 아쉬움이 크고, 무엇보다 멤버들과 떨어져 지내야 한다는 생각에 많이 두렵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인뮤지스의 발전과 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알기에 한발짝 물러나 나인뮤지스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큰 사랑을 주신 팬 분들 덕에 이유애린이란 사람이 있었고 여러분이 저에게 있어 전부였기에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열심히 달렸던 것 같습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지만 시간의 흐름과 함께 자연스러운 일이라 생각하며 언니로, 누나로, 동생으로 우리가 웃으며 밥먹는 시간도 올 거라 믿어요. 팬보다는 가족이라 말하고 싶은 우리. mine 여러분. 그리고 너무 살아하는 멤버들. 감사합니다.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저는 이제 이혜민으로, 더 성장하고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영원한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올림

안녕하세요 민하입니다.

그동안 몇 통의 편지를 썼지만 오늘따라 유난히 펜이 무겁게 느껴지네요.

제가 6년간 소속되었던 스타제국과 게약이 만료되면서 많은 고민과 이야기 끝에 새로운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많이 공부하고 배워서 더 성장한 모습,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지난 시간 동안 기쁠 때에도 힘들고 지칠 때에도 서로 힘이 되어주며 같이 성장해온 멤버들이 있어서 많은 것들을 해나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러분 덕분에 저는 사랑 받는 사람,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어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모두와 함께한 6년을 항상 소중하게 기억하게 간직할게요. 항상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여러분을 생각하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제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마인이 행복하길 바래요. 고맙고 고맙고 사랑해요. 마인.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