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진한 얼굴 안 좋아해, 근데 만난 남자 다 강렬" [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레이디 제인이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레이디 제인은 최근 진행된 매거진 bnt와의 인터뷰에서 "방송을 하면서 엄청 부담스럽거나 떨렸던 적은 없었던 것 같다. 그렇게 보면 체질이라고 해야 하나. 예전에는 계속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과 부담이 있었지만 지금은 즐기면서 편하게 하려고 한다"며 방송 활동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아무래도 본업이 가수이다 보니 앨범에 대한 고민도 많이 했지만 가수 레이디 제인,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테니 조급해하지 않고 준비하려고 한다"고 평소의 고민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또 '레이디 제인'이라는 이름에 대해 그녀는 "레이디 제인 이름은 롤링 스톤즈의 '레이디 제인'이라는 곡에서 따온 건데 이름이 예뻐서 쓴 거다. 오그라드는 이름 말고 부르기 쉽고 편안 이름으로 지을 걸 싶었다"고 재치 있게 고백했다.

'홍대여신'이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도 레이디 제인은 "밴드 활동을 했을 때도 이렇게 불린 적도 없었다. 내가 생각했을 때는 어떤 기자 분이 최초로 만든 것이 아닐까 싶다. 그때 한창 인디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이 메이저로 넘어올 때여서 이들을 부를만한 이름이 필요했던 것 같다. 그러다 보니 홍대에서 활동 하고 하니 그렇게 붙여준 것이 아닌가 싶다. '홍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를 줄여서 '홍대여싱'이 '홍대여신'이 됐다는 설도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연애 고수', '국민썸녀'란 타이틀에 대해서는 "맞다. 일을 하면서도 짬짬이 열심히 연애 했던 것 같다"며 "이상형에 대해 풀면 끝도 없는 것 같다. 진하게 생긴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만나는 사람이 다 강렬하고 진했다"고 솔직한 고백을 덧붙였다.

[레이디 제인. 사진 = bnt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