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측 "강민혁, 혜리에 고백 최고시청률…12회 연속 광고완판"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에서 강민혁의 혜리를 향한 고백이 순간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6일 방송된 '딴따라' 12회에서는 석호(지성)와 그린(혜리), 하늘(강민혁)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이날 석호는 그린에게 하늘과 어떻게 가족이 됐는지 물었다. 이후 석호는 그린에게 "바빠도 하루에 한번은 얼굴 보자"라고 마음을 전달했다.

석호는 KTOP엔터테인먼트를 찾아가 지영(윤서)을 향해 지누(안효섭)와 같이 찍힌 사진을 보여주었는가 하면 주한(허준석)에게도 일침을 놓아 압박을 가하며 하늘과 지누를 둘러싼 성추행 사건의 종지부를 찍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하늘(강민혁)은 그린에게 "별보러 가자"며 그녀를 천문대로 데리고 갔고, 그 자리에서 미리 준비했던 커플링을 끼워주면서 "그린아 나 너 많이 좋아해"라며 고백할 당시에는 닐슨코리아기준 순간최고시청률 11.4%까지 치솟았다.

닐슨기준으로 서울수도권에서는 9.9%와 전국은 8.6%로 전회보다 각각 1%이상 상승했다. 또 다른 시청률기관인 TNMS에서는 서울수도권과 전국에서 각각 8.5%, 7.1%로 동 시간대 1위 자리에 올랐다. 그 결과, 12회 연속 광고완판을 이뤘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딴따라' 12회 방송분은 하늘과 지누를 둘러싼 성추행사건을 마무리 지으려는 석호의 사이다 활약, 그리고 그린을 향한 석호와 하늘의 삼각로맨스가 펼쳐지면서 시청률또한 상승했다"며 "이제 본격적인 결말을 향해가는 이들의 향방을 꼭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딴따라'.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