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이야기3' 경수진 "공포영화는 처음, 호기심 많았다" [MD동영상]

'무서운 이야기3' 경수진 "공포영화 처음, 호기심 많았다" [MD동영상]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무서운 이야기3:화성에서 온 소녀'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경수진이 공포영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경수진은 "공포영화가 처음이라 호기심이 많았다. 제의가 들어왔을 때 도전해 보고 싶다는 기분으로 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무서운 이야기3:화성에서 온 소녀'는 살아서는 빠져나갈 수 없는 여우골의 전설을 담은 공포 설화 '여우골', 멈추지 않는 공포의 속도감을 보여줄 질주 괴담 '로드레이지', 아이와 인공지능 로봇의 지킬 수 없는 무서운 약속을 그린 인공지능 호러 '기계령'까지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초월한 절대 공포를 담은 영화다. 내달 1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무서운 이야기3:화성에서 온 소녀'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경수진이 공포영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경수진은 "공포영화가 처음이라 호기심이 많았다. 제의가 들어왔을 때 도전해 보고 싶다는 기분으로 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무서운 이야기3:화성에서 온 소녀'는 살아서는 빠져나갈 수 없는 여우골의 전설을 담은 공포 설화 '여우골', 멈추지 않는 공포의 속도감을 보여줄 질주 괴담 '로드레이지', 아이와 인공지능 로봇의 지킬 수 없는 무서운 약속을 그린 인공지능 호러 '기계령'까지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초월한 절대 공포를 담은 영화다. 내달 1일 개봉.

[경수진.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