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다나 "규현 스트레스 해소법? 뮤지컬 여배우 만나는 것"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다나가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겸 뮤지컬배우 규현의 여성편력(?)을 폭로했다.

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는 가수 이승철, 작곡가 용감한형제,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다나,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강인이 출연한 '센 놈 위에 더 센 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다나는 "규현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뮤지컬 여배우 만나는 거라고?"라는 김국진의 물음에 "소문이 아니라 내가 직접 들었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규현은 펄쩍 뛰었고, 다나는 "근데 그게 전혀 나쁜 게 아니잖냐. 상대역으로 연기를 하다보면 당연히 착각일지라도 그 순간 사랑에 빠질 수도 있는 거다"라고 달랬다.

그럼에도 규현은 "어떤 걸 얘기하는 거야?"라고 물었고, 다나는 "본인이 여배우에게 보낸 메시지를 봤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몰아가기 시작했고, 규현은 "같이 공연하는 배우니까 연락은 그냥 뭐 서로 연락할 수 있는 거고"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김국진은 "스캔들이 아니고 본인이 상대 배우와 친하다는 얘기냐?"고 물었고, 규현은 "그렇다. 같이 공연하는 배우들이 공연할 때 만큼은 가장 친하게 같이 있는 시간도 많고 그러니까 매일 보는 얼굴인데 잘해주는 게 맞는 거지"라고 재차 해명했다.

[다나-규현. 사진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