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프' 고현정 "조인성, 언제봐도 기분 좋은 배우" [MD동영상]

'디마프' 고현정(Go Hyun Jung)"조인성(Jo In sung), 언제봐도 기분 좋은 배우" [MD동영상]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고현정이 조인성과 드라마 '봄날' 이후 10년 만에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고현정은 "조인성 씨가 많이 달라졌다. 연기로 만난 거는 거의 10년 정도 된 거라서. 굉장히 노력했구나 느낄 수 있었다. 언제봐도 기분 좋은 배우"라며 "다만, 달콤한 장면을 연기할 땐 쑥스럽기도 했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들의 인생 찬가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고현정이 조인성과 드라마 '봄날' 이후 10년 만에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고현정은 "조인성 씨가 많이 달라졌다. 연기로 만난 거는 거의 10년 정도 된 거라서. 굉장히 노력했구나 느낄 수 있었다. 언제봐도 기분 좋은 배우"라며 "다만, 달콤한 장면을 연기할 땐 쑥스럽기도 했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들의 인생 찬가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