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정유미, 피투성이+초점 잃은 눈빛 '최대 위기'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정유미가 인생 최대의 위기에 빠진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 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에서 보육원의 맏언니이자 똑쟁이 채여경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유미가 손은 물론 얼굴, 옷까지 온 몸에 피 범벅이 돼있는 현장이 포착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오늘(4일) 방송될 3회의 한 장면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당차고 자신감 넘치던 여경에게 벌어진 절체절명의 사건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두려움에 떨고 있는 듯 초점을 잃은 그녀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압도하고 있는 상황.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정유미(채여경 역)는 극 중 상황과 여경에게 닥쳐온 일촉즉발의 위기 속에 온전히 빠져들어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이 장면을 더욱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집중도 높은 분위기를 형성해갔다고.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여경에게 벌어지는 이 사건은 3회에서 가장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강렬함을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많은 노력을 했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정유미에게 벌어진 일생일대의 위기는 4일 오후 10시 '마스터-국수의 신'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유미. 사진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