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올킬' 악동뮤지션, "저희만 주목받아 죄송하고 부끄럽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찬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너무 온 맘 다해서 감사드립니다. 2년 만에 앨범이라 걱정이 없을 수가 없었고 부담도 많이 됐는데 보란듯이 좋은 성적만들어 주신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함께 앨범을 위해 수고한 사람들을 잊지 않았다. 이찬혁은 "전곡 작사, 작곡이라고 제 이름만 달아주셨지만 결코 혼자 만든 앨범이 아닙니다"라며 " 함께 고민해주고 뒤에서 피땀 흘려주신 분들께 저희만 주목받는 게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고 전했다.

끝으로 "한 사람 한 사람 언급하고 싶지만 혹시나 정말 저희도 모르게 가장 뒤에서 고생하신 스텝 한분 지나치게 될까봐 두렵네요. 진심으로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꾸벅)"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 새 앨범 '사춘기 상' 더블 타이틀곡 '리바이'(RE-BYE)는 각종 음악사이트 정상에 진입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를 비롯 수록곡 역시 차트 상위권에 고루 분포됐다.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