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호형 왜 안왔어?" 이진호, 조세호와 폭소대화 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조세호와 나눈 대화 일부를 공개했다.

3일 이진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 진지하게 우리 아버지 회갑때 왜 안왔어요?"라며 조세호에게 연락을 했고 조세호는 "정말 미안하다, 몰랐었어. 아버지께 사과의 말씀 전해드려줘. 만나서 많은 이야기하자"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청첩장은 안드렸지만 너무 서운하네요. 진심. 일단 지난 일이니까 칠순때는 와줘요 형!"이라고 말하자 조세호는 "그럼~ 당연하지"라고 답했다.

이는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흥국이 안재욱과 친분이 없는 조세호에게 "왜 안재욱 결혼식에 안왔어?"라고 물은 것에서 발단, 당시 조세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답했고 방송 이후 SNS를 통해 패러디물이 확산되면서 "조세호 왜 안왔어?" 놀이로 번졌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심 섭섭했겠네", "세호형 왜 내 생일에는 안오셨어요?", "아버지 칠순 잔치에는 꼭 가라", "오빠 왜 저는 모르세요? 섭섭하네" 등의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조세호 이진호(위), 조세호와 이진호가 나눈 대화내용.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이진호 인스타그램]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