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김태리 "김민희 팬, 함께 해 행복했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김태리가 평소 팬이었던 김민희와 호흡을 맞춰 행복했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아가씨'(감독 박찬욱 제작 모호필름·용필름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서 사회를 본 박경림은 김태리가 좋아하는 배우로 김민희를 꼽았던 사실을 언급했다.

김태리는 "김민희 언니랑 같이 하는 사실을 모르고 감독님과 대화하던 중에 나왔던 말이다. 감독님이 좋아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물어보셨다. 민희 언니에게 푹 빠져서 언니 작품을 보고 있을 때였다. 주저 않고 김민희 선배님이라고 말했더니 감독님이 좋아하시더라. 감독님도 좋아하시는 분인가보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함께 하게 돼 행복했고 옆에서 지켜보며 많이 배웠고 즐거웠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김민희)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하정우),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김태리)와 아가씨의 후견인(조진웅)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작품으로, 4년 만에 한국영화가 경쟁 부문에 진출해 화제가 됐다. 오는 6월 개봉.

[김태리.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