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잠뱅이, ‘하니 뒤태’ 담긴 미니 등신대 증정 이벤트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잠뱅이가 하니 미니등신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6SS 데님팬츠를 구매하면 하니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총 2가지로 쿨맥스진과 썸머 페인팅 진을 입은 하니의 실사 이미지가 담겨있다.

# 투미가 여성 컬렉션 보야져 다니엘라 스몰 백팩과 밀라 스몰 슬링을 26일 선보였다. 보야져 다니엘라 스몰 백팩은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가볍다. 밀라 스몰 슬링은 작지만 실용적인 포켓 구성이 특징이다.

# 킬리안이 26일 스퀘어 쇼퍼백을 출시했다. 깔끔하고 얇은 핸들과 심플한 디자인이라 매일 사용하기 좋다. 열고 닫음이 편한 링후크로 실용성을 높였다. 블랙과 그레이컬러로 구성됐다.

# Gc워치가 파이어워크 컬렉션을 26일 내놨다.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가 특징이다. 다이얼을 감싸고 있는 베젤 속 우아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개성을 강조했다.

#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6일 핏과 길이가 다른 여성 팬츠 6종을 출시했다.

# 딥티크가 리미티드 에디션 레 보야지를 26일 선보였다. 향수와 캔들, 스킨 케어, 보디 케어 라인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휴대하기 편리한 트레블 사이즈로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냈다.

# 에르보리앙이 26일 탁월한 수분감과 탄력을 선사해 눈에 띄게 부드러운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리퀴드 BB 쿠션을 내놨다.

# 인터파크가 다이렉트 방식의 토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26일 전했다. 소비자와 웨딩업체 간의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 아토팜이 26일 기온이 상승하며서 피지분비가 증가해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아토팜 리얼 베리어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을 추천했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유분기가 적어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사진 = 잠뱅이, 투미, 킬리안, Gc워치, 올포유, 딥디크, 에르보리앙, 인터파크, 아토팜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