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팬들에게 받은 사랑, 좋은 일로 보답하고파" [MD동영상]

하지원(Ha Ji won) "팬들에게 받은 사랑, 좋은 일로 보답하고파" [MD동영상] 배우 하지원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6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KBEE2016)에 배우 하지원이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하지원은 "(팬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지만, 무언가 받는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좋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항상 생각을 하고 있다"며 "이번 일도 중국에서 많은 팬분들이 사랑을 주신 만큼 나 역시 뭔가 작은 힘이 될 수 있으면 했다. 너무 감사드리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하지원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6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KBEE2016)에 배우 하지원이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하지원은 "(팬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지만, 받는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좋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항상 생각을 하고 있다"며 "이번 일도 중국에서 많은 팬분들이 사랑을 주신 만큼 나 역시 뭔가 작은 힘이 될 수 있으면 했다. 너무 감사드리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