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공민지 재계약 앞두고 탈퇴, 2NE1 3인조로 여름 컴백"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공민지가 걸그룹 2NE1(투애니원)을 떠난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블로그에 "2NE1의 막내인 공민지 양이 더 이상 2NE1과 함께 할 수 없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YG는 2016년 5월 5일 2NE1의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 2NE1 멤버들과 각각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2NE1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하였습니다만 아쉽게도 공민지 양은 뜻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체 여부에 대해서는 "양현석 대표가 세 명의 멤버들을 만나 '무슨 일이 있어도 2NE1을 끝까지 지켜 나가고 싶다' '어려울 때일수록 힘을 합쳐 잘 극복해나가자'라는 강한 의지를 표명함으로써 나머지 세 명의 재계약과 더불어 올 여름을 목표로 2NE1의 새로운 신곡을 준비 중에 있으며 공민지 양을 대신할 추가 멤버 영입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2년 전 불미스러운 일로 공식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4명의 멤버 중 한 명이 탈퇴라는 또 다른 위기를 겪게 된 상황입니다만 최선을 다해 잘 극복하고 이겨나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