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라푸마, 하이브리드 재킷 ‘프레시스마트’ 선봬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라푸마가 5일 방풍과 방수 기능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재킷 프레시스마트를 선보였다. 어깨와 후드는 LXT 방수 원단이, 몸판은 처경량 방풍 소재가 사용됐다.

# 까르뜨블랑슈가 르누보점퍼 2종을 5일 내놨다. 라이트 블루톤의 밝은 컬러와 빅 포켓 디자인이 특징이다.

# 잠뱅이가 16SS 셔츠 컬렉션을 5일 내놨다. 특수 소재인 저밀도 슬럽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 봉구비어가 5일 고로케 전문 브랜드 고선생고로케와 콜라보레이션해 봉구선생고로케를 선보였다. 쌀가루가 포함된 반죽이 세 차례 발효과정을 거쳐 속살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며 기름기는 적은 고선생고로케를 작은 크기로 즐길 수 있다.

# TBJ가 티셔츠 #SWEETEE1을 5일 출시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여섯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BRTC가 5일 클렌징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렌징 6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 클렌징 오일 샘플이 증정된다.

# 밀레 전문 골프웨어 시리즈 밀레 골프 라인이 5일 투어링 재킷을 내놨다. 골프공 표면의 홈을 뜻하는 딤플에서 영감받은 헥사곤 패턴을 적용했다.

# 아모스프로페셔널이 5일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 모델들의 모발케어에 키토 트리트먼트 CMC를 사용했다고 밝혔따. 모발 건강을 유지하는 CMC를 채워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연출해준다.

#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5일 남성용 풀오버 니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필드 레저와 일상에서 활용가능한 레주얼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면 소재가 100% 사용돼 착용감이 좋다.

# 달팡이 5일 아로마 오일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 방문하면 아로마 터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아로마틱 케어 제품 10종 중 2가지 이상 구매시 아로마틱 클렌징 밤 정품을 증정받는다.

[사진 = 라푸마, 까르뜨블랑슈, 잠뱅이, 봉구비어, TBJ, BRTC, 밀레, 아모스프로페셔널, 와이드앵글, 달팡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