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에릭, 서현진VS전혜빈 극과극 반응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또 오해영' 에릭이 서현진과 전혜빈에 극과극 반응을 보였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첫 티저영상에서 에릭은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오해영, 서현진과 전혜빈을 번갈아 만나며 극과 극 리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서현진이 연기하는 오해영은 머리도 보통, 센스도 보통, 외모도 보통으로 한 눈에 보아도 흙수저 캐릭터가 인증되는 외식사업부 만년 대리다. 티저 영상에서 서현진은 쿠폰을 찾으려 열어 본 지갑에서도, 주머니에서도 심지어 커피잔에서도 흙이 우수수 떨어지는 상황에 당황하며, 뭐든 안 풀리는 일명 '흙해영' 캐릭터를 코믹하게 표현해 냈다.

'로코퀸'이라는 명성답게 짧은 티저에서도 서현진만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또 이를 무표정으로 정색하며 바라보고 흙해영의 흙 공격을 고글안경으로 차분히 막아내는 에릭의 리액션이 웃음을 불러 일으킨다.

반면, 전혜빈과 마주 앉은 에릭은 밝고 환한 표정으로 웃음을 숨길 수가 없다. 전혜빈이 연기하는 오해영은 머리 좋고, 센스 있고, 외모도 빼어나 딱 봐도 금수저 티가 나는 대기업 외식사업부 팀장이다. 티저영상에서 전혜빈은 찰랑이는 머릿결을 자랑하며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후광을 지닌 일명 '금해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또 오해영'은 현재 방송 중인 '피리부는 사나이' 후속으로 오는 5월 2일 밤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또 오해영' 티저 예고.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