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김명민 VS 유아인, 최후의 피의 전쟁 시작된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김명민이 피의 전쟁을 시작한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속 이방원(유아인)과 정도전(김명민)의 대립이 격화될수록 왕자의 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지난 46회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은 이방원과 정도전의 잔혹한 운명과 복잡한 심정을 긴장감 있게 담아내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14일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최후의 상황에 놓인 스승과 제자, 정도전과 이방원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도전과 이방원은 어두운 밤, 형형하게 빛나는 붉은 횃불들을 뒤로 한 채 나란히 걷고 있다. 두 사람 뒤에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수많은 병사들이 열을 맞춰 지키고 서 있다. 정도전은 평범한 한복 차림인 것과 달리 이방원은 거사를 위해 입은 전투복 차림이다. 옷차림부터 표정까지 정반대에 놓인 두 사람의 상황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이방원과 정도전을 감싼 긴장감이 시선을 압도한다. 한때 스승과 제자였지만 이제 최후의 정적이 된 두 사람. 서로에게 칼을 겨눌 수밖에 없게 된 이방원과 정도전이 이제 최후의 순간을 앞두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이방원과 정도전을 연기하는 두 배우 유아인과 김명민의 존재감이 눈에 띈다. 눈빛 하나에 끝없는 욕망을 모두 담아낸 유아인. 최후를 예감한 듯 많은 것을 내려놓은 표정의 김명민까지. 사진만으로도 유아인, 김명민의 열연이 오롯이 전달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4일 밤 10시 47회 방송.

[김명민, 유아인.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