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사진만 봐도 기대↑ 고사 현장 공개…10일 크랭크인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공조'(가제, 감독 김성훈 제작 JK필름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고사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탈북범죄조직을 쫓기 위해 북한 형사와 남한 형사가 극비리에 공조수사에 나서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남북간 공조사수라는 신선한 소재로 궁금증을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다.

우선 배우 현빈이 남한으로 파견된 북한 형사이자 특수 정예부대 출신으로 숙련된 민첩성과 과감한 행동력, 본능적 판단으로 탈북범죄조직을 찾아 나서는 림철령 역을 맡았다.

배우 유해진은 남북공조수사에 투입된 강력반 형사 강진태 역을 맡아 특유의 넉살 매력과 인간미 등을 발산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주혁이 남북이 공조해 쫓는 탈북범죄조직의 리더 차기성 역을 맡아 현빈, 유해진과 대립각을 이룬다.

장영남은 강진태의 아내 소연, 이해영은 강진태와 15년 의리를 다져온 표반장, 이동휘가 차기성의 부하이자 밀수 브로커인 박명호 역으로 캐스팅 됐다. 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강진태의 처제 민영 역을 맡아 국내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현빈, 유해진, 김주혁의 첫 만남과 장영남, 이해영, 이동휘, 윤아의 가세 그리고 남북간 극비 공조 수사라는 신선한 설정 등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공조'는 오는 10일 크랭크인 된다.

[영화 '공조' 크랭크인 현장. 사진 = JK필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