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팬클럽 명 '캐럿' 첫발표 "우릴 반짝반짝 빛나게 해"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팬클럽 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세븐틴 콘서트 ‘LIKE SEVENTEEN - Boys Wish’가 열렸다.

이날 세븐틴은 대세로 거듭나게 해준 히트곡 ‘만세’를 무르며 무대 위로 올랐다. 학교를 연상케 하는 책상과 걸상을 활용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으며 이어 ‘NO F.U.N’ ‘Rock’ 등을 선보이며 오프닝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무대를 마친 후 “중대발표가 있다”고 말문을 연 호시는 발표를 리더 에스쿱스에게 미뤘다. 그러자 에스쿱스는 “우리를 반짝 반짝 빛나게 해주셨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앞으로 우리의 캐럿(Carat)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호응했다.

한편 세븐틴의 ‘LIKE SEVENTEEN - Boys Wish’ 앵콜콘서트는 7,000석 규모의 좌석이 5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솔로 무대와 미공개 곡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치열한 티켓사수 경쟁 모습을 보였다.

[사진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