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를 부탁해' 김숙 "'진사' 윤정수 면회? 오버다"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윤정수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는 홍시영 PD를 비롯해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안영미 이국주 박나래가 참석한 가운데 JTBC 첫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 '마녀를 부탁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숙은 "혹시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윤정수를 면회갈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남자 버릇 그렇게 들이는 거 아니다. 2년 가는 것도 아니고, 단 5일에서 일주일이다. 면회가는 건 아니라고 본다"고 답했다.

김숙은 이어 "응원의 메시지 정도는 할 수 있지만, 면회까지는 오버라고 생각한다"며 "호되게 가르쳐야 한다. 그리고 당부한 말은 있다. 고공낙하할 때 내 이름 부르지 말라고. 이름을 부르는 순간, 군대 쫓아간다고 했기 때문에 입도 뻥끗 안 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녀를 부탁해'는 '센 여자들이 남자를 요리한다'를 주제로 평소 이상형이었던 남자 게스트를 초대해 여심 팬심 사심을 담아 방송에서는 다루지 못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남자요리토크쇼다. 오는 16일 오전 11시, JTBC 홈페이지와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에서 첫 공개된다.

[김숙.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