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초대형 빌리 극장가 접수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빌리'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작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의 비실닭 빌리와 짝꿍 조이가 전국 극장가 점령에 나섰다.

비실비실 겁쟁이 닭 빌리의 치킨 챔피언 도전을 담은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전국 극장가에 선보인 빌리와 그를 응원하는 짝꿍 조이가 다정하게 안고 있는 사랑스러운 포즈의 대형 빌리와 조이 인형은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고 있다.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 제대로 재현해 낸 모습과 알록달록한 색감까지 아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으며, 그 인기를 실감하듯 SNS를 통해 인증샷 릴레이까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평범한 대형 인형이 아닌, 빌리와 조이가 서로를 안고 있는 날개가 펼쳐져 아이들이 그 속에 들어가 빌리와 조이의 품에 쏙 안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형 품에 안긴 아이들의 인증샷들은 보는 사람마저 훈훈하게 만들며 입소문을 타, 빌리와 조이를 찾는 가족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즐기는 특별 시사회와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유주의 상큼 매력 OST를 예고한 데 이어, 전국 극장가를 점령한 대형 풍선 인형 프로모션까지 연신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치킨 히어로'는 오는 18일 개봉된다.

[영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포스터. 사진 = 투픽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