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걸그룹 멤버 성폭행 피소 전 남친 "스폰서 관계 맞다"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스폰서를 지키려 했다는 의혹을 사고 있는 걸그룹 멤버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한 전 남자친구가 관련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스폰서를 지키려 전 남자친구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걸그룹 멤버에 관한 진실을 추적했다.

이날 전 남자친구는 걸그룹 멤버와 자신을 폭행한 스폰서가 스폰 관계에 있다는 의혹에 대해 "실제 검찰 조사 및 재판부 공소장 내역에 스폰서 관계가 공소돼 있다"며 "두 사람 모두 공소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걸그룹 멤버 측 변호인은 "검찰에서 명확하게 스폰서 관계 부분에 대해 조사를 하지 않았을 뿐더러 보험사에서 보험 직원으로 일을 하면서 서로 알게 된 그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던 사이"라며 "실제 의뢰인은 걸그룹 활동을 인지도 있게 하는 게 아니다. 다른 일을 하며 걸그룹을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그러자 전 남자친구는 "둘이 수차례 해외 여행도 다녀오고 그랬다"며 "저는 딱 사실만 말씀드리고 있는 거다. 밝혀진 그대로만 말씀드렸다"고 반박했다.

현재 걸그룹 멤버와 스폰서로 의심받고 있는 남성은 재판부의 선고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 SBS '한밤의 TV연예' 화면 캡처]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