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보고있다' 라인업 공개, 슈주부터 트와이스까지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BS가 설 연휴 특집 프로그램인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의 라인업을 일부 공개했다.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는 여러 가지 대결을 통해 최강 아이돌 1팀을 가리는 프로그램. 15개 소속사의 아이돌 그룹 20여 팀, 120여 명이 출연한다. 대세 아이돌인 EXID, AOA, 비투비, 방탄소년단 등은 물론, 장수 아이돌인 슈퍼주니어와 초특급 신인돌 트와이스까지 가세했다.

주목할 점은 이들이 소속된 회사의 사장단 15명이 함께 출연해 이른바 '노사화합 서바이벌'을 펼친다는 것. 사장들은 현장에서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내 자식'을 최강 아이돌로 만들기 위한 작전을 짠다. 원조 아이돌인 신화의 앤디, 히트곡 제조기인 용감한형제도 소속사 사장으로서 출연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이양화 PD는 "아이돌과 사장단까지 무려 14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역대급 규모의 촬영"이라며 "아이돌들은 사장님이 보는 앞에서 최강 아이돌이 되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된다. 사장과 사원이라는 리얼리티 요소를 가미해 일반인들에게도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설 특집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는 오는 2월 초 설 연휴 기간 중에 방송되며 구체적인 편성 시간은 논의 중이다.

['사장님이 보고있다' 출연진.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