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신 비주얼 '고혹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한예슬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 뷰티 부록을 통해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화보 속 한예슬은 장미빛이 매력적인 블러셔 메이크업부터,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음영 메이크업, 경쾌하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립 메이크업 등 모두 샤넬 제품으로 완성한 룩으로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예슬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마담 앙트완'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으로 돌아온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는 특별하거나 과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했어요.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내추럴하면서 립에 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말이죠”라며 이번 역할을 위한 메이크업에 대해 밝혔다.

이어, 평소 메이크업 할 때 특히 신경 쓰는 부분에 대해 “눈 화장에 특히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그중 스모키 화장법을 제일 좋아하고요. 옷은 그날의 무드에 따라 갖춰 입는데, 캐주얼부터 드라마틱한 느낌까지 다 좋아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성준과 호흡을 맞추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금토 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예슬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예슬.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