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서영 "송일국과 베드신 촬영, 문신지워져 고생"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타투' 서영이 송일국과의 베드신 촬영의 고충을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타투'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송일국, 윤주희, 서영과 이서 감독이 참석했다.

극중 전신 문신을 받는 구찌 역할의 서영은 "여배우가 작품에서 저 정도 문신을 보여드린 적이 없었던 것 같다. 그동안 섹시한 캐릭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으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선물같은 캐릭터를 만났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저게 촬영 전 4시간 정도 소요해서 만들었다. 의상을 입고 있을 때는 괜찮은데 송일국 선배와의 베드신에서는 몸이 부딪히다보니 많이 지워졌다. 굉장히 힘들었던 신이기도 하다"며 "34시간 정도 촬영을 했다"고 전했다.

또 서영은 "끝나고나서는 탈진할 지경까지 이르렀다. 나중에는 피가 굳어서 현장에서 머리카락을 잘라내기도 했었다. 그게 가장 힘들었는데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고 촬영 고충을 전했다.

'타투'는 말 못할 상처로 비운의 타투이스트가 된 수나(윤주희)가 자신을 가해한 범인 지순(송일국)을 우연히 고객으로 만나면서 시작되는 질긴 악연을 숨막히게 그린 영화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서영.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