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이특 "'클래스 다른' 강호동, 빨대처럼 쪽쪽 배운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방송인 강호동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1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스타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MC 강호동, 이특이 참석했다.

이날 이특은 강호동과의 호흡에 대해 "저는 그냥 많이 배우고 있는 상황이다. 어떤 표현,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동 형님의 클래스가 다르다"며 "옆에서 빨대처럼 많이 배우고 쪽쪽 빨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호동 형님의 진행 능력, 흐름을 배우고 있고, 저에게 가장 많이 부족한 인생 경험과 깊이를 배운다. 저는 성격 급한데 빨리 달리려고 하면 그 옆에서 잘 잡아 주신다"며 "앞으로 좋은 점 많이 배우고 형님이 나중에 나이가 드셔서 인간문화제가 되면 그 자리를 채워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난 2007년 1월 13일 첫 방송된 '스타킹'은 지난 8년 동안 국악소녀 송소희, 몸매 종결자 유승옥, 악마 트레이너 숀리, 헤어스타일리스트 차홍 등 일반인 출연자를 스타로 탄생시켰다. 제보자가 직접 출연해 재주꾼을 홍보하고, 재주꾼 간의 대결을 통해 '스타킹'이 탄생되는 포맷으로 변화를 꾀했다.

새롭게 단장한 '스타킹'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