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준열, 이 시대 다시 없을 순정남이여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케이블채널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배우 류준열이 이 시대 다시없을 순정남의 면모로 심쿵주의보를 발령했다.

류준열은 27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7회에서 아날로그 시대 ‘순정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시크함 뒤에 숨겨진 다정한 매력을 뽐내며,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정환(류준열)은 놀러 나오라는 덕선(혜리)의 갑작스러운 연락에, “오래매”라며 진짜로 나타나서는 덕선의 친구들에게 햄버거까지 사줘 놀라게 했다. 이어 집에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정환은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는 덕선의 고갯짓과 까딱거리는 손가락을 보곤, 귀여워하며 몰래 미소를 지었다.

또한 정환은 진짜 왜 나왔냐며 의심하는 덕선의 머리를 헝클어트리고, 볼을 손으로 뭉개며 “요 머리로, 잘 생각해봐. 내가 왜 왔는지?”라며 은근 슬쩍 마음을 내비쳤다. 게다가 함께 TV를 보다 덕선이 핑크장갑에 관심을 보이자, 기억해뒀다가 크리스마스에 깜짝 선물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류준열은 시크함 뒤에 숨겨진 다정함으로 이 시대에 다시없을 아날로그 ‘순정남’의 면모를 드러내, 여성시청자들에게 ‘심쿵주의보’를 내렸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8회는 2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