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부인 제이다 핀켓 스미스, 화끈한 노출 의상[MD글로벌엔터]

[마이데일리 = 온라인뉴스팀]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의 부인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화끈한 노출 의상을 선보였다.

그는 23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웨스트우드에 위치한 리젠시 빌리지 씨어터에서 열린 ‘컨커션(Concussion)’ 프리미어 시사회에 남편 윌 스미스와 함께 참석했다. 그는 노출이 도드라지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 등 지난 8월 불거졌던 이혼설을 불식시켰다. 지난 8월 미국의 레이다온라인은 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결혼 17년만에 불안정했던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하고 거액의 비밀 이혼협의를 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윌 스미스는 강력 부인했다.

한편, ‘컨커션’은 뇌진탕을 뜻한다. 이 영화는 신경 질환에 시달리고 생명의 위협까지 받는 NFL 선수들의 고통을 그린다. 윌 스미스는 선수들의 뇌 손상을 은폐하려는 NFL에 맞서 싸우는 실존 인물 베넷 오말루를 연기한다.

USA투데이는 지난 9월 “뇌 손상 논란이 명확히 검증되진 않았지만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NFL 인기에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이다 핀켓 스미스. 사진 제공 = AFP/BB NEWS]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