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드디어 베일벗다…박해진·김고은, 의외의 극강케미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016년 1월 첫 방송되는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려낼 작품.

이를 탄탄히 이끌어갈 두 주인공인 박해진과 김고은의 첫 비하인드 컷이 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케 하는 사진 속 박해진과 김고은은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며 화사하게 웃고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이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두 배우의 투 샷으로 옷차림부터 액세서리까지 맞춰 입은 듯한 비주얼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극강 케미를 발산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반 사전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은 약 한달 반 전부터 촬영에 돌입한 상황. 이에 수차례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은 각자 유정과 홍설에 빠져 들어있으며 이제 눈빛만 봐도 서로의 감정을 파악해 연기를 펼치고 있다고.

‘치즈인더트랩’의 한 관계자는 “촬영을 시작한지 이미 꽤 오랜 시간이 지나서 두 배우가 굉장히 친해져 현장에서의 호흡이 남다르다. 두 배우가 탄생시킬 달달한 케미와 시너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과 김고은의 첫 스틸 공개로 본격적인 스타트를 알린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내년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tvN]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