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메세지' 최승현 "우에노 주리와의 연기, 심장 떨렸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승현이 우에노 주리와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CJ E&M 웹드라마 글로벌 프로젝트 '시크릿 메세지'에는 박명천 감독, 유대얼 감독, 이승훈 PD를 비롯해 가수 겸 배우 최승현(T.O.P), 배우 우에노 주리, 김강현, 유인나, 이재윤, 신원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최승현은 "굉장히 기대됐고 설??? 이전 작품도 즐겨 봤고 그의 연기도 좋아했다. 같이 호흡을 맞추면 어떤 느낌일까 기대도 됐다. 심장이 떨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극중 우현과 하루카는 각 나라의 언어를 쓴다. 우에노 주리 씨는 일본말로 대사를 하고 저는 한국말로 대사를 하다 보니까 끝나는 지점을 잘 모르겠더라.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잘 알아듣게 됐다. 물어보니까 텔레파시라고 하더라"며 "함께 해서 기쁘고, 설레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크릿 메세지는'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11월 2일 아시아, 미주,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