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서언·서준, 동요 씨앗 MV제작 '앙증매력 폭발'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쌍둥이 서언, 서준이 포복절도할 동요 '씨앗'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오는 11일 2015 프로야구 준 플레이 오프 2차전으로 평소보다 40분 늦은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9회는 '백 번은 흔들려야 아빠가 된다'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최근 동요에 푹 빠진 서언, 서준을 위해 이휘재가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동요 '씨앗'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나선다.

이날 서언 서준은 씨를 뿌리는 농부로 완벽 변신했다. 모시 한복에 깜찍한 밀짚모자를 쓴 서언, 서준은 완벽한 합으로 밭에 씨를 뿌리기 시작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서언, 서준은 '물을 주었죠'라는 가사에 맞춰 물 조리개로 밭에 열심히 물을 뿌리며 구슬땀을 흘리는 꼬마 농부의 모습을 재현해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서언은 '쉿' 이라는 가사가 나오자 조그마한 입에 검지 손을 댄 후 '쉿' 포즈를 취해 깜찍함을 발산했다. 또 서준은 호시탐탐 서언의 꽃 모자를 노려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쌍둥이 서언, 서준의 열연이 담긴 '씨앗' 뮤직비디오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슈퍼맨' 99회는 2015 프로야구 준플레이 오프 2차전으로 오는 11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언과 서준. 사진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