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여은 "복면가왕 출연후, 행사·광고 문의 늘었다"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이 MBC '복면가왕' 출연 이후 달라진 생활에 대해 고백했다.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멜로디데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MC 딩동은 여은에게 "이정이 가장 싫어하는 여자 가수가 여은이라더라"라면서 자연스럽게 '복면가왕'을 언급했다.

이에 여은은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OST 음악을 통해 얼굴 없는 가수로 오래 활동하면서 슬픔이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 시간이 없었으면 안 되겠다 싶겠더라"면서 "'복면가왕' 통해 행사나 광고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더라. 감사하다"고 말했다.

멜로디데이의 새 앨범에는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 타이틀곡 '스피드 업',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할로(Hallo)', 멜로디데이 특유의 밝은 미디엄 템포의 팝 곡 '원츄 백(Want U Bag)'까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3곡이 수록돼 있다.

[멜로디데이 여은.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