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패트리, 여배우와 열애 中…'님과함께2' 동반출연 확정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비정상회담'의 캐나다 멤버 기욤 패트리가 여배우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7일 JTBC는 "프로게이머 출신 캐나다 청년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여자 친구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퀘벡 출신의 기욤 패트리는 16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홍진호, 임요환 등과 함께 우승을 다투던 수준급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다. 현재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님과 함께2'에서 세 달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실제 여자친구와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특히 캐스팅 과정에서 기욤의 여자친구가 현직 여배우라는 사실까지 밝혀져 눈길을 끈다. 제작진 역시 사전 만남을 가진 후에야 이 내용을 알게 돼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기욤은 제작진과의 사전 만남 당시 "가장 최근에 한 연애는 언제냐?"는 물음에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다. 조심스럽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항상 나를 웃게 만들어 준다"며 당당히 교제 사실을 알렸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실제 커플이라 기대되는 한편 더 조심스러운 면도 있다.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가 몰랐던 부분을 알아가면서 가까워지는 과정에 초점을 두고자 한다"고 섭외 의도를 밝혔다.

기욤 패트리가 출연하는 '님과 함께2'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욤 패트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