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깜찍한 인형" 레드벨벳, 감각적 콘셉트 '덤덤' 티저공개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첫 정규앨범 ‘The Red(더 레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일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Dumb Dumb’(덤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레드벨벳은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인형, 마네킹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화려한 패션은 레드벨벳의 또 다른 이미지, 새로운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상케 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레드벨벳은 데뷔곡 ‘행복(Happiness)’부터 ‘Be Natural’, ‘Ice Cream Cake’, ‘Automatic’ 등을 통해 상큼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매혹적인 아름다움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줘 왔다. 그간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아 차세대 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한 만큼 소녀시대에 이어 SM 걸그룹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9일 ‘Dumb Dumb’을 비롯한 총 10곡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The Red’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타이틀 곡 ‘Dumb Dumb’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았다.

[사진 = ‘Dumb Dumb’ 티저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