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소속사 재계약 "앞으로도 잘부탁해" 훈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박신혜가 매니저와 함께한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이은영 이사와 거리에서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꿈꾸는 그녀- 그런 그녀가 있어 나는 든든합니다. 무슨 말이 필요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는 글과 '솔트엔터테인먼트'라는 해시태그로 앞으로도 함께 걸어나갈 매니지먼트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박신혜가 현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기념해 이은영 이사와 떠난 동반 여행길에 찍은 사진이다.

그 간의 성과를 자신만의 노력이 아닌 회사와 함께 일구어낸 것으로 믿고 항상 주위의 스태프들을 살뜰하게 챙겨온 박신혜의 따뜻한 마음씨와 세심한 배려가 빛난 부분이다.

지난 2002년 처음 만난 박신혜와 이은영 이사는 '미남이시네요'에서 '피노키오'까지 한 작품 한 작품 더해가며 긴 시간 동안 믿음과 신뢰를 쌓아왔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스타로 사랑 받으며 올해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 중인 박신혜는 도쿄, 상해, 홍콩, 대만과 중국 심천에 이어 9월 12일 중국 성도에서의 팬미팅이 예정돼있다.

한편 4일 오후 9시 45분 '삼시세끼' 정선편에는 박신혜가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지난주에 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박신혜. 사진 = 박신혜 인스타그램]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