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시슬리 뮤즈 됐다…국보급 여신 미모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전도연이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뮤즈가 됐다.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칸의 여왕'으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도연이 '시슬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뮤즈로 다시금 국보급 미모를 공개했다. 오랜 기간 '시슬리'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온 전도연은 본격적인 '시슬리' 뮤즈로서의 활동을 재개하며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시슬리 화보 속 전도연의 빛나는 여신미모가 눈길을 끈다. 블랙 드레스와 업스타일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전도연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도연의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그녀의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슬리 브랜드 측은 "전도연과는 오랫동안 좋은 프렌드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서의 연기활동에 대해 프랑스 본사에서도 높은 지지와 찬사를 보내고 있다"며 "한가지 분야에만 한결같이 집중하는 모습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고 전했다.

한편 전도연은 올 하반기 이윤기 감독의 신작 '남과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금지된 사랑에 빠진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남과여'에서 전도연은 배우 공유와 멜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소름 돋는 메소드 연기로 좌중을 압도하는 전도연이 이번에는 어떤 멜로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배우 전도연. 사진 = 시슬리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