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이승기 "5년만에 형들과 재회, 호흡 잘맞았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신서유기' 이승기가 5년만에 '1박2일' 멤버들과 만난 소감을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는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과 나영석 PD, 최재영 작가가 참석했다.

이승기는 "'1박2일' 이후 고정 예능을 하지 않고 연기, 가수 활동을 했다. 5년 만에 형들과 다시 뭉친다는 얘기를 듣고 설???고 말했다.

이어 "다시 만났을 때 어떤 에너지를 낼 수 있을까, 잘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그런데 고민이 무색할 정도로 만나자마자 호흡이 잘 맞았다. 그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촬영할 때 정말 재미있게 했다"라며 "4박5일 동안 형들과 재미있게 놀다왔다"고 밝혔다.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저팔계' 강호동, '삼장법사' 이승기, '사오정' 은지원, '손오공' 이수근까지 4명의 출연자가 중국 산시선 시안에서 4박 5일 촬영을 마쳤다.

오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이승기.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