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를 찬 여자가 있을까?…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마이데일리 = 온라인뉴스팀] '세기의 훈남' 브래드 피트(51)를 찬 여자가 있을까. 1980년대 한창때 그런 여자가 있었다. 여배우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43).

미국 폭스뉴스는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가 TV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 80년대 브래드 피트와의 염문에 관한 질문을 받고 극비사실을 폭로했다고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게이트는 TV쇼 'Watch What Happens Live!'에서 자신의 새 영화 '베이케이션'을 홍보하는 가운데, 일종의 진실게임인 'Plead the Fifth(묵비권 게임)'에 참여했다. 이 게임에서 개인적 질문을 받으며 진행자 앤디 코헨은 애플게이트가 18세때인 지난 1989년 브래드 피트와의 데이트에 관한 질문을 했다.

"1989년 MTV 무비 어워즈에서 만난 브래드 피트와 데이트를 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또 당신이 교제중 피트를 찼다고 하더라. 혹시 딴 남자 때문에 찼나?"

"내 얘기는 브래드 피트를 차게 된 그 다른 남자가 누구냐는 거다?"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는 ""몇번이나 묵비권 행사 했죠? 이제 말해냐 하나?"며 "하지만 말할 수 없다"고 버텼다. 그러나 코헨은 몇가지 추가 질문을 하며 집요하게 물어댔다.

결국 의표를 찔린 애플게이트는 브래드 피트를 찬 사실을 인정했다. 차게 된 이유인 '다른 남자'는 배우가 아니라 '일반인'이라고 답했다. 이후 브래드 피트를 다시 보거나 데이트는 안 했을까?

그녀의 대답은 "아니다"였다.

금발의 매력적 외모의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는 영화 '기빙 트리' '베케이션' '업 올 나잇' 어크로스 더 문' '빅 히트' 등과 TV드라마 '프렌즈' 등에 출연했다. 배우 조나돈 스캐츠와 결혼했다 이혼, 현재 2013년 결혼한 네덜란드 록가수 마틴 르노블과의 사이에 딸 새디 그레이스 르노블을 두고 있다.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왼쪽) 브래드 피트. 사진 = AFP/BB NEWS]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